베러먼데이코리아, ‘스토리오브라망’ 성수 직영점 오픈

하반기 연속 점포 오픈으로 가맹 확장 가속

스토리오브 라망 성수직영점 전경. 사진=베러먼데이코리아(

라이프스타일 기업 베러먼데이코리아㈜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스토리오브라망(이하 라망)이 2025년 하반기부터 매월 신규 매장 오픈 흐름을 유지하며 2026년에도 공격적인 가맹 사업을 이어간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라망’ 은 기존 커피 브랜드 운영 경험을 갖춘 모기업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과 본사 운영 역량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더해 ‘Bake with Love’라는 감성 브랜드 메시지,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 콘셉트의 감성화가 맞물리면서 기존 대형 제과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감성+실속’ 창업 옵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망’은 단순히 매장을 오픈하는데 그치지 않고 각 매장을 ‘성공 매장 사례’로 성장시키고 이를 다시 신규 가맹 유치에 연결하는 구조를 만들고 있다. 실제로 인천·화성·용인·성수 매장은 오픈 초기부터 높은 고객 유입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형성 중이다.

 

베러먼데이코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매장 오픈은 단순한 숫자가 아니라 라망이라는 브랜드의 가능성과 본사의 운영 역량, 그리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실제로 증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성수점은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되며 향후 전국적인 가맹 확장 로드맵의 핵심 거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망’은 2025년 하반기의 빠른 점포 확장과 12월 12일 성수 직영점 오픈을 기점으로 2026년 상반기에도 가맹 확대 계획을 전했다.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