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필러, 대한미용의사회 제51회 스마트아카데미 참가

보건복지부 선정 혁신형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인 제노스(GENOSS Co.,Ltd)가 지난 28일 미용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스마트아카데미 내 모나리자 필러 시연’을 성료했다.

스마트아카데미는 대한미용의사회에서 주최하는 의료시술 아카데미다.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를 이끌어가는 강연자들이 지속적인 이론 강의와 라이브 시연, 핸즈온을 통해 많은 의사들에게 체계적이고 상세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미용의학을 연구‧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제노스는 이번 아카데미에서 자사 ‘모나리자 필러’를 활용한 필러 강연 및 시연에 참가했다.

대한미용의사회 장효승 원장은 이날 모나리자 필러를 활용한 안면부볼륨 시술을 라이브강연으로 선보여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모나리자 필러 사용에 최적화된 분야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모나리자 필러(MONALISA Filler)는 부드럽고 균일한 주입감과 쉬운 볼륨업, 몰딩으로 사용하는 의사가 편리한 것은 물론 환자에게도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나리자 필러는 물성에 따라 얼굴 주름부터 안면부 다양한 부위의 볼륨 충전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모나리자’ 특유의 신비롭고 자유로운 미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모나리자 필러는 모나리자 하이엘라스틱, 모나리자 리도카인, 모나리자 등의 제품군으로 나뉘어 있다.

 

모든 제품은 10년간의 히스토리가 축적된 제노스(의 고순도 히알루론산 하이브리드(Hy-BRID) 기술이 적용되어 오랜 볼륨 유지력을 보이며, 최적화된 세척공정으로 BDDE(Butanediol diglycidyl ether, 히알루론산을 gel 형태로 만들어주는 가교제) 검출을 최소화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필러이다. 모나리자는 유럽 CE 인증과 중국 NMPA 인증 등 유럽, 중국, 아시아, 중남미 40여개국에 허가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기준 200억 이상의 수출 실적을 올리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법률사무소 우산

로앤사이언스 법률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