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닥화장품, 남성 신제품 인텐스 모이스 비5 소프트 시카 크림 출시

사진=주닥화장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닥화장품이 겨울철 남성 보습 관리 및 피부 장벽 관리를 위한 신제품 ‘인텐스 모이스 비5 소프트 시카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인텐스 모이스 비5 소프트 시카 크림은 피부 재생과 보습, 피부 장벽 회복에 초점을 맞췄다.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 5중 나노 세라마이드 등의 메인 성분을 더해 피부 장벽은 튼튼하게 가꿔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동시에 피부 깊은 곳에 있는 진피층의 속보습 손실을 막아 피부가 근본적인 건강함을 얻을 수 있도록 케어하며, 겨울철 감소하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손상도 및 노화·홍조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스킨 케어 후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을 위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면서도 마무리는 산뜻한 사용감을 선보인다. 손상된 피부 회복, 건조함, 주름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주닥더마코스메틱 이주희 대표는 “겨울철 남성의 피부는 여러 외부 요인에 의해 쉽게 자극받고 건조해져 남성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로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같은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을 함유한 시카 크림을 시도해볼 만하다”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