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 몽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사진=데일리앤코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몽제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가 주관하고 ㈔아이팩조정중재센터, 전자정보인협회,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지난 12월 출시한 지 만 2년 만에 누적 판매액 600억을 돌파한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주는 관리상 불편함을 개선하고 고탄성 에어네트™ 소재를 사용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몽제 매트리스는 특유의 경도로 인해 목과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준다. 일반적으로 수면 중 수차례 몸을 뒤척이게 되는데 이때 몽제 매트리스가 몸을 척추 곡선에 따라 지지해줘 밤새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제품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몽제만의 독특성과 편리성이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데일리앤코 공성아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몽제 매트리스는 재구매율이 높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느끼고 있었는데 이렇게 소비자가 선택한 매트리스 브랜드로 수상하게 되어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낀다”며 “올해에도 더욱 더 많은 분들께 좋은 잠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