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할매떡볶이, JTBC 아는 형님 ‘지금 우리 학교는’ 특집 출연

사진=우리할매떡볶이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우리할매떡볶이가 지난 12일 방영된 JTBC 아는 형님에서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중 하나인 ‘지금 우리 학교는’ 특별편에 출연했다고 14일 밝혔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14일 연속 전세계 1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12일 방송된 아는형님의 ‘지금 우리 학교는’ 특집에는 배우 박지후, 윤찬영, 유인수, 임재혁, 하승리, 이은샘이 전학생으로 등장하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입담을 펼쳤다.

 

이날 촬영에서 우리할매떡볶이의 가래떡 떡볶이, 밀떡볶이, 통오징어튀김과 함께 신메뉴인 ‘치즈롤까스’ 등 다양한 분식세트를 선보였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우리할매떡볶이 관계자는 “K-좀비의 신드롬을 일으킨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전세계 1위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평소 떡볶이를 좋아하는 배우분들에게 우리할매떡볶이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였다”며 “우리할매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떡볶이 소스와 쫄깃한 식감의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로 어렸을 때 먹던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업체에 따르면 우리할매떡볶이는 가맹 사업 시작 2년 만에 전국 300호점을 돌파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