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원소프트, ‘레빗‘으로 사명 변경

사업 강화 목표

에스피원소프트는 ‘레빗(REVIT)코퍼레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UI/UX사업 부문을 더하여 금융사업 컨설팅&기획, 개발까지의 전 과정을 책임지는 원스톱 구축이 가능한 Digital Service 전문기업으로 한 번 더 도약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새로운 사명 REVIT은 'Revolution of IT'의 응용 단어로 정보 기술의 혁명 또는 개혁, 개선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으며 새로운 심볼 CI로고는 선으로 연결한 토끼 형태의 레빗이 기술로 세상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미지=레빗(REVIT)

2017년 창립 이후부터 지난 6년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을 내며 성장 중인 ㈜레빗은 이번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기존 IT 분야에서의 명실상부한 중견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금융과 IT가 결합된 핀테크(Fintech) 기업으로 본격 발돋움할 포부를 함께 내비췄다.

 

이는 김기범 레빗 대표의 미래 지향적 비즈니스 안목에 따른 것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미지=레빗(REVIT)

마지막으로 김기범 레빗 대표는 ”레빗(REVIT)의 저변을 확대하고 향후에도 IT시장에서 적절한 기업가치를 평가받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강구하여 새로운 2막을 준비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