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 분양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 광역조감도. 사진=금호건설

금호건설은 주거용 오피스텔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를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수인분당선 고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원역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향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이 개통된다면 수원역을 통해 삼성역까지는 30분 이내로 환승 없이 빠른 접근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또한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의 반경 약 1.5km 거리에 델타플렉스가 위치해 자동차를 이용하면 5분 이내 거리다. 단지는 광역교통망을 통해 내·외부 진출입이 수월한 장점을 갖췄다. 수원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화서역에는 신분당선 연장(호매실~광교)도 추진 중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서울 강남∼ 수원 광교 구간(31.3㎞)이 운행 중이며 공사가 완료되면 팔달구 우만동, 장안구 조원동, 팔달구 화서동, 권선구 금곡동(호매실) 등 4곳에 정거장이 들어서게 된다. 개통 시에는 수원 호매실에서 강남까지 40분대에 도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봉담IC, 천천IC, 호매실IC, 금곡IC 등을 통한 평택파주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으로 접근도 쉬워 서울은 물론 수도권 내·외곽 이동도 빠르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롯데몰(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AK플라자, KCC몰 등 대형 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약 35만㎡ 규모의 수원 스타필드(2023년 12월 예정)도 조성된다. 또 800여 개 기업이 입주해 있는 수원 델타플렉스가 가깝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 바로 옆에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수원서부경찰서 등의 공공기관이 있는 권선행정타운이 형성되어 있고 고색초, 고색중, 고색고교가 인근에 있어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하다. 서울대학교 수원수목원, 황구지천산책로, 탑동시민농장, 단지인근공원(예정) 등이 인접해 365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는 견본주택을 방문 후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중이며 주말(금~일) 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