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네이버·쿠팡 양대 채널 1위 등극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일드랩(MILDLAB)의 신제품 ‘딥 멜라케어 앰플’이 론칭 11일만에 네이버와 쿠팡 ‘색소침착 앰플’ 카테고리에서 2023년 11월 2일, 동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마일드랩은 맨즈 뷰티크리에이터 스완과의 협업으로 '딥 멜라케어 앰플'과 '딥 멜라케어 스팟 트리트먼트 오인트겔'을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스완 막안남'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당시 판매 시작 후 37시간만에 1차 물량을 완판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딥 멜라케어 앰플'은 피부에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제품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3%, 트라넥사믹애씨드 2%, 알파-알부틴 0.5%가 함유돼 있어  거뭇하고 칙칙한 색소침착, 기미, 잡티 피부를 자극 없이 개선한다.

'딥 멜라케어 스팟 트리트먼트 오인트겔'은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 최대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 5%와, 트라넥사믹애시드 4%, 알파-알부틴 0.5%를 함유하고 있다. 이 역시 거뭇해진 색소침착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것을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두 제품은 TECA(병풀정량추출물),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쇼듐헤파린도 함유되어 색소침착 흔적 개선과 함께, 진정, 수분 공급, 장벽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아울러 임상시험 결과, 2주 사용 시 색소침착(기미, 잡티) 개선 효과와 피부 톤(밝기)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

 

마일드랩의 베스트셀러인 '센텔라스카 트러블 상처 연고'가 트러블 상처 치유를 위한 의약외품이었다면, 신제품 '딥 멜라케어 스팟 트리트먼트 오인트겔 · 앰플'은 트러블 흔적 멜라닌 색소침착을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한편, 마일드랩은 제품의 효능뿐만 아니라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하는 방법도 고민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패널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마일드랩 담당자는 "런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전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더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며 "마일드랩을 통해 조금이나마 트러블 피부 고민이 해결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