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지역맛집&유명소스 캠페인’, 첫 타석엔 ‘대구맛집소스’

나만의 레시피로 즐기는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2024년 떡볶이 소스를 업그레이드하는 ‘지역맛집&유명소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끼의 이번 캠페인은 ‘즉석떡볶이가 가질 수 있는 모든 장점을 풀어낸다’는 목표아래 지역의 맛집 및 유명 떡볶이 소스를 개발, 출시할 계획이다. ‘지역맛집&유명소스 캠페인’의 첫번째 소스는 대구 떡볶이를 모티브 한 후추향 가득 품은 ‘대구맛집소스’로 오는 1일부터 기간한정으로 출시된다.

 

‘대구맛집소스’는 후추를 첨가해 기존의 다른 소스들보다 더욱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돌아서면 생각나는 중독적인 맵단맛(맵고 단맛)을 바탕으로 더욱 더 맛있게 두끼를 즐기는 방법도 공개한다.

 

후추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찐 대구맛집떡볶이’, 부드러운 매운맛이 일품인 ‘로제 대구맛집떡볶이’, 속타는 매운맛을 내는 ‘엽기 대구맛집떡볶이’등의 레시피를 선보인다. 여기에 각종 튀김과 어묵을 활용한 ‘대구맛집범벅’과 진한 후추로 깔끔한 매운맛을 내세운 ‘찐 후추 두끼DIY라면’ 등의 꿀조합도 공개한다.

 

두끼 관계자는 “지역의 맛집과 유명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대구맛집소스와 같이 지역의 특색을 살린 소스 및 유명 떡볶이 소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의 매장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