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밸런타인데이 맞아 ‘초콜릿 할인’ 막판 총력전

티몬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마음 기획전’ 이미지. 티몬 홈페이지 

이커머스 업체들이 다가오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용 초콜릿 할인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티몬, 쿠팡, SSG닷컴 등은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초콜릿 브랜드를 할인하고 선물용 이색 상품을 제안한다.

 

티몬은 페레로로쉐, 린트, 허쉬, 밀카 등 각 브랜드 제품의 초콜릿 선물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기능으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쿠팡도 같은 기간 스위트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열고 초콜릿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요일마다 선보이는 ‘단 하루! 스위트 브랜드데이’도 진행한다. 12일 이날은 고디바를 할인 브랜드로 정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3일에는 마즈 상품이 브랜드데이로 나온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건 SSG닷컴도 마찬가지다. SSG닷컴은 주요 주요 초콜릿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페레로로쉐, 피코크 초콜릿, 로아커, 몰티져스, 비카인드 등이 있다.

 

옥션도 같은 기간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통해 초콜릿은 물론 사탕, 베이커리, 티/음료,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제시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