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설맞이 떡국 기부 ‘드래곤빌리지 행복나눔 프로젝트’ 진행

사진=하이브로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 제작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드래곤빌리지 행복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설 맞이 떡국 기부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행복나눔 프로젝트'는 2017년부터 시행돼 즐거움, 지식, 행복을 나누며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다. 초록우산, 굿네이버스,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연계된 어린이들, 저소득층, 자립 준비 청년 등에게 드래곤빌리지 ‘떡국 정찬 도시락’을 전달해 다가오는 설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진행했다.

 

또한 지난 9일 하이브로 임직원들이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을 찾아 아이들에게 지난 2023년 12월부터 진행 중인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상품 '용(龍)기 든든 떡국 정찬 도시락'과 드래곤빌리지 선물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하이브로는 초록우산, 굿네이버스, 아이들과미래재단, 곧장기부 등 기관에 협력해 정기후원을 이어가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브로는 “앞으로도 ‘드래곤빌리지 행복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다 할 것”이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