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에 위치한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가 조합원 자격상실분 50세대 일반 분양이 6월 중 진행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50세대는 ▲74㎡ 6세대와 ▲84㎡ 44세대로 구성돼 있다. 주거 공간에서의 편안함과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중소형 평형으로 설계됐다.
이 단지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일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송도의 8공구 A1 블록으로 25개 동으로 이뤄져 있다. 지하 2층부터 최고 38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천 서해를 세대 내 탁 트인 오션뷰로 볼 수 있다.
특히, 송도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 인천항, 인천대교 등 다양한 주요 명소들과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자연환경과 조망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송도마리나베이는 단지 내에 영어 유치원이 있으며 미송초등학교와 미송중학교가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다. 인근에 산책로, LED정원과 같은 자연 친화적인 조경시설들도 마련돼 있으며 단지에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카페, 주민 체육시설과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시설들이 있다.
단지 내에도 중앙광장 등 캐널형 수공간, 다목적 잔디마당 등의 다양한 시설을 구축해 친환경 공원 아파트를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동 간 거리를 충분히 확보해 개방감을 높이고 주민 체육시설, 고급 커뮤니티, 오션뷰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 일반 분양에 대한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