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액상비타민 브랜드 ‘메리루스’가 지난 5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 첫 런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량 판매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메리루스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50분 동안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946㎖)’과 ‘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946㎖)’ 2종을 런칭 기념 단독 프로모션 가격으로 선보였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최화정이 직접 섭취하는 비타민으로 소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메리루스 코리아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성원 덕분에 이번 최화정쇼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메리루스는 최화정쇼 첫 방송을 시작으로 CJ 온스타일과 오는 7일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화정쇼 첫 런칭 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리루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일 21시 CJ온스타일을 통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메리루스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946㎖)’과 ‘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946㎖)’ 2종 세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