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EZ모션' 출시

모델들이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EZ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상하체 각도와 높이 조절로 건강한 수면자세와 숙면을 제공하는 데 더해 손쉽게 분해∙조립이 가능한 ‘라클라우드 EZ모션(La Cloud EZ Motion)’ 침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움직임과 각도를 만들어내는 기술은 그대로 적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모션베드다. 침대에서 수면 외에도 독서, 콘텐츠 시청, 업무,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용 무선 리모컨으로 각도를 직접 조절하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상하체 각각 견고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2개의 모터가 설치되어 있어 상체는 최대 60°, 하체는 최대 38°까지 조절된다. 상체 각도를 조절해 숨쉬기 편안한 자세로 숙면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고, 콘텐츠를 시정하거나 업무를 볼 때에도 최적의 자세를 만들 수 있다.

 

고강도 경량 프레임도 특징이다. 슈퍼 싱글 사이즈의 프레임은 고강도임에도 무게는 48㎏에 불과하다. 사용자가 스스로 조립해 설치가 가능한 DIY(do-it-yourself) 모션베드란 점도 주요 특징이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ppm 이하인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높이를 낮춰 저상형 모션베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기만의 공간을 수시로 바꾸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프레임을 분해해서 원하는 공간으로 이동시키고 다시 조립해 배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EZ모션의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인 천연고무 함량 93%의 유럽 직수입 프리미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탁월한 체압 분산과 안정적인 지지력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오현승 기자 hsoh@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