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그레이스클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가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5’에 참가해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 속에 브랜드 저력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올리브영 1위 속눈썹 영양제인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과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크림’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약 13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규모 행사답게, 코스노리 부스는 행사 기간 내내 관람객들로 북적이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뷰티 어워즈에서 28관왕을 기록한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행사 초반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부스의 중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피디알엔(PDRN)샷 675’, ‘퍼펙트 세팅 워터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 ‘웨이브 틴트’ 등 현지 소비자 반응이 높은 제품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운영해 방문객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현장을 찾은 미국 소비자들은 “K-뷰티로 이미 잘 알려진 코스노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서 매우 흥미롭고 만족스러웠다”는 반응을 보이며,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과 신뢰를 드러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이번 현장은 현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었던 뜻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현지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전략으로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미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