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티켓, 선물24 입점…디지털 선물 플랫폼과 전략적 제휴

사진=여신티켓

국내 피부 시술 정보 및 예약 플랫폼 ‘여신티켓’이 기업형 선물 발송 SaaS ‘선물24’에 공식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자기관리 분야 콘텐츠의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여신티켓은 이번 입점을 계기로 복지포인트를 활용한 프리미엄 자기관리 상품으로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있으며 뷰티·헬스케어 콘텐츠의 기업 복지 시장 내 확장 가능성도 높이고 있다.

 

선물24는 B2B 플랫폼인 ‘위펀’이 운영하는 기업 전용 선물 플랫폼으로 실물 없이 다양한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손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업 복지 및 감사 선물은 물론 개인 간 선물 수요에도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구조를 기반으로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선물24는 뷰티 및 건강관리 카테고리를 신규 추가하며 콘텐츠 영역을 확장했으며 여신티켓은 새로운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브랜드 노출 확대와 타깃 고객 유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여신티켓 손승우 대표는 “이번 제휴는 자기관리라는 일상의 루틴이 누군가에게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에서 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비급여 의료 콘텐츠의 접근성을 높이고, 일상에 긍정적인 경험을 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신티켓은 최근 AI 기반 피부 분석 서비스 ‘여신티켓 피부연구소’를 론칭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영역으로 외연을 확장하고 있으며 글로벌 버전 앱 ‘YEOTI(여티)’를 통해 다국어 기반의 K-뷰티 의료관광 수요도 적극적으로 흡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