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사노동조합·㈜통인익스프레스, 조합원 복지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사진=초등교사노동조합

초등교사노동조합(위원장 정수경)과 ㈜통인익스프레스(대표이사 고국종)는 8월 27일 서울에서 조합원 복지 확대와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초등교사노동조합 소속 교사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고, 통인익스프레스의 서비스 경쟁력을 함께 발전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부동산, 이사, 정리수납, 청소 등 교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 분야에서 합리적인 혜택과 안정적인 지원 체계를 조합원들에게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초등교사노동조합 측에서 정수경 위원장을 비롯해 박교순 사무처장, 이동열 교권실장, 정온 대변인이 참석했으며, 통인익스프레스에서는 고국종 대표와 피규열 팀장, 김은희 과장이 함께 자리했다.

 

초등교사노동조합 정수경 위원장은 “교사들의 삶과 밀접한 영역에서 실질적인 복지를 확대하는 것은 중요한 과제”라며 “이번 협약이 조합원들에게 실질적 혜택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통인익스프레스 고국종 대표는 “초등교사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통인익스프레스의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