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플레이브와 협업 '트래블GO 체크카드' 한정판 출시

하나카드 플레이브 협업 이미지.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와 협업해 ‘트래블 GO 체크PLAVE’ 한정판 디자인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플레이브는 2023년 데뷔한 5인조(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 아이돌 그룹으로, 음악성과 세계관을 결합한 독창적인 콘텐츠로 전세대적으로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X(구 트위터), 틱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 여행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트래블로그에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글로벌 브랜드 비자를 더한 ‘트래블GO 체크카드(트래블GO)’는 5대 금융그룹 최초로 비자와 제휴해 출시한 첫 번째 트래블카드다. 

 

트래블GO 체크 플레이브 한정판 디자인은 하나머니앱과 하나페이 앱에서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트래블GO 체크 플레이브 한정판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명에게만 선착순으로 주어지며 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 

 

금융그룹 최초로 전면에 플레이브 멤버 모두가 등장하는 한정판 디자인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카드 사용 시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플레이브 전용 굿즈인 한정판 태닝 므메미무 러기지택(포카포함)과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브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특별 디자인으로 구성돼 팬덤 중심의 소비자들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제공 할 예정이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K-POP 팬덤과 트래블GO의 이번 만남은 여행 콘텐츠의 확장성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며 “현재 케데헌(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 그 어느때보다 K-컬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이다. 앞으로도 트래블GO는 다양한 국내 결제 혜택부터 무료환전, 수수료 없는 해외 결제까지 최고의 가치와 최상의 손님 경험을 제공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