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브랜드 ‘데일리(daily)’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비타민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과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 2종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을 받아온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와 구미 모양에 적용된 것은 물론, 제품의 맛과 영양 포뮬러를 새롭게 개발해 만든 신제품이다.
패키지에는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 아트워크를 적용해,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데일리 브랜드 컬러에 ‘미키 마우스’ 얼굴 모양의 홀로그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물세트 패키지는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은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 영양제 특유의 맛을 줄이고 사과맛을 풍부하게 살렸다. 여기에 필수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10종을 함유해 하루 필요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는 오렌지맛을 새롭게 적용하고, 누구나 하루 2개 섭취로 비타민C 일일 권장량 100%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두 제품 모두 제로슈가로 만들어져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일상 속에서 건강한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2종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독점 선출시됐으며,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월 12일까지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된 팝업 행사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엔라이즈의 대표 제품인 ‘키즈 꾸미’에 이은 새로운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모았다. ‘디즈니 데일리구미’는 이후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엔라이즈 공식몰 등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맛있는 비타민의 대명사 데일리가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하여 출시한 신제품을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데일리의 매력을 경험하고, 카카오 선물하기로 소중한 이들과 즐거움과 건강을 나누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는 10월 11일 서울에서 열리는 ‘디즈니런 서울 2025’에서 10월 출시 예정인 ‘데일리젤리스틱 멀티비타민 & 에센셜 주토피아 에디션’을 공식 협찬 제품으로 제공한다. 데일리는 <주토피아>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패키지에 적용된 해당 제품을 행사 참가자들에게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