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앤댄, 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나우앤댄

헤어케어 브랜드 나우앤댄(now & than) 이 어제부터 10월 1일까지 일주일간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더현대 서울과 친환경·클린 뷰티 공간으로 주목받는 비클린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은 고객이 브랜드의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력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나우앤댄은 8월 비클린 목동점, 9월 비클린 중동점 팝업을 마친 데 이어 이번에 더현대 서울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브랜드 경험을 넓히고 있다. 연속적인 오프라인 팝업 운영은 나우앤댄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팝업 현장에서는 신제품 헤어퍼퓸 2종(무화과, 멜론&프리지아향)을 비롯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헤어오일, 노워시 트리트먼트 등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팝업 기간 한정 특가 행사와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SNS 인증 이벤트와 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의 트렌디한 랜드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새로운 향의 헤어 퍼퓸과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팝업 한정으로 준비된 특별 혜택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우앤댄은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와 체험 기회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