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배우 박진영 새 모델 발탁… 밝고 청량한 매력으로 ‘해피 뉴 브레스’ 캠페인 전개

글로벌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진영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로, 진정성 있는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덴티스테는 그의 밝고 청량한 매력과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으며, 특히 박진영이 지닌 온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상쾌한 자신감’과 ‘최고의 나와 관계(웰니스 라이프)’를 잘 담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덴티스테는 박진영과 함께하는 ‘해피 뉴 브레스(Happy New Breath)’ 캠페인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과 리뉴얼 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목적인 ‘Your Best Moment(최고의 순간)’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건강하고 상쾌한 구강 케어 경험을 통해 잠들어 있던 감각을 깨우며 사랑·일·관계 속에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덴티스테는 2015년부터 구강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미니 무비 시리즈를 선보이며 오랜 시간 소비자와 소통해왔다. 마치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감성적인 내러티브는 매번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