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TG, 주말·공휴일 이용객 대상 ‘행복나눔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남양주도시고속도로

남양주도시고속도로㈜가 주말과 공휴일에 수석호평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행복나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 참여를 통해 ‘안전하고 따뜻한 도로문화’를 함께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패TG를 통행하는 주말·공휴일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주간·월간·연말 단위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참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로 현장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QR코드는 ▲남양주도시고속도로㈜ 공식 인스타그램 ▲수석·이패·평내IC 램프 ▲영업소 광장부 ▲1~4번 남양주 버스 외부 광고 ▲다산·평내호평·마석 아파트 내부 광고판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됐다.

사진=남양주도시고속도로

이벤트 경품 구성도 눈길을 끈다. ▲아이폰17 Pro ▲플레이스테이션5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 실속과 즐거움을 모두 담은 구성으로 마련됐다.

 

이와 함께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병행된다. 11월 18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QR코드로 응모한 시민 중 선착순 600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남양주도시고속도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경품 행사를 넘어 시민과 함께 웃는 도로문화를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도시고속도로㈜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현장 안내문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