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창립 67주년 맞아 ‘고객감사 SALE’ 실시

혜택 대폭 강화

사진=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의 가전 전문 매장인 LG전자 베스트샵이 금성사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SAL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은 1958년 금성사 창립 이후 67년간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7일부터 ‘고객감사 SALE’을 진행했으며 23일부터 기존 프로모션보다 한층 강화된 혜택이 제공한다고 전했다.

 

업그레이드 된 혜택 내용은 다음과 같다. LG전자 베스트샵은 행사 기간 동안 25개 주요 품목에 한해 LG가전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500만 혜택, 그리고 2품목 동시 구독 시 추가 10만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대상 제품 구매 또는 구독 시 최대 10%,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해당 사업 예산은 10월 23일 기준 잔여 40% 수준으로, 조기 소진 시 신청이 불가하다.

 

아울러 구매 금액대별로 WMF, 테팔, 콕스타, 한국도자기 등 인기 브랜드 사은품을 1+1 더블 혜택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WMF, 테팔 콕스타, 한국도자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제품이 마련되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67년간 고객분들의 일상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그 오랜 여정 속에서 함께해준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더욱 보답하고자 혜택을 강화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