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성장 전문 브랜드 아이클랩이 세계적인 배구스타 김연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클랩 관계자는 “배구황제 김연경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매일 꾸준한 노력으로 정상의 자리에 오른 인물로 ‘성장기 아이들이 꿈꾸는 미래, 매일의 건강한 습관이 만듭니다’는 아이클랩 브랜드 미션과 완벽히 맞닿아 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이클랩 ‘키성장 젤리스틱 FGO’는 저당 설계를 적용해 당 섭취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성장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들을 균형있게 배합한 제품이다. 주원료인 유산균발효굴추출물 FGO (에프지오)는 이미 국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키성장 관련 기능성이 확인된 원료로 알려져 있다. 아이클랩은 여기에 홍삼, 칼슘, 마그네슘, 아연을 함께 배합해 1일 1포 성장기 아이들의 종합 성장 관리 솔루션을 제시했다.
앞으로 아이클랩은 김연경과 함께 브랜드 슬로건인 ‘아이 성장, 판도를 바꾸다’를 중심으로 저당 ‘키성장 젤리스틱 FGO’의 차별화된 철학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아이클랩 ‘키성장 젤리스틱 FGO’는 키성장 젤리 부문에서 쿠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다가오는 10월 29일 오전 11시 공식몰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