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BIO 엄정숙 대표, ‘제14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자 참여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아이에이치바이오(IHBIO)의 엄정숙 대표가 24일 국회의사당 박물관 2층에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해 뮤지컬 부문 대상 수상자를 축하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방송 연예인 이상민, 음악 프로듀서 라이머, 한류 아이돌 브브걸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엄정숙 대표는 이날 뮤지컬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배우 한지상에게 상을 전달했다.

엄정숙 대표는 "평소 공연 예술에 깊은 경의를 표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 뜻깊은 시상식의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한국 뮤지컬의 새로운 전성기로의 힘찬 도약을 몸소 구현하고 이 장르의 국제적 위상 확립에 지대한 공헌을 한 배우께 깊은 경의를 표하며 이 상을 수여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에이치바이오는 의료와 바이오 산업을 융합한 기술 개발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이다. 특히, 벤처 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다수의 핵심 특허를 보유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해외 박람회 등 국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는 K-바이오 선도 그룹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