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인재 발굴”… LF,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 모집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아동복 분야 모집
-내년1월부터 2개월 인턴십… 14일까지 접수

LF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 모집 포스터. LF 제공

 

생활문화기업 LF가 약 10년 만에 패션 디자인 직무 채용 전형을 운영한다.

 

LF는 디자인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해 ‘2025년 하반기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인턴 프로그램은 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합격자에게 현업 중심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패션 산업 흐름에 맞춰 인재 육성을 강화하고, 차세대 디자이너들에게는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아동복 디자인이다. 직접 제작한 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한 학사 이상의 지원자라면 전공과 나이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절차는 서류 평가와 면접 전형을 거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4일까지 LF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다음달 중 면접 전형이 진행된다. 합격자는 관심 분야와 핵심 역량에 따라 각 브랜드에 배치, 내년 1월 5일부터 약 2개월 동안 업무에 참여한다.

 

LF 관계자는 “디자인 직무는 브랜드 방향성과 가치를 좌우하는 핵심 영역으로, 미래 디자이너 육성 체계를 마련해 디자인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그램이 디자이너를 꿈꾸는 차세대 인재들에게 현업의 디자인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감각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