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아이틴즈(대표 이성범)의 ‘활력포션’이 ‘2025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과학적 제품 개발, 진정성 있는 브랜드 운영,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은 결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혁신성을 입증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했으며,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 신뢰도와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아이틴즈는 2021년 설립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으로, ‘일산의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 in Ilsan)’을 비전으로 삼아 인테리어,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자체 연구개발과 진정성 있는 품질 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며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활력포션(Vitality Potion)’을 런칭하며 본격적으로 헬스케어 분야에 진출했다.
출시 이후 활력포션은 7종의 주력 제품군을 확보하며 다양한 건강 니즈를 충족하는 혁신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이 과정에서 아누오틴, 잇레티놀 등 기능성 원료를 활용해 체력, 피부, 면역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활력포션의 모든 제품은 집요한 연구와 실험을 기반으로 개발된다. 유행에 따른 성분 변동이 아닌 효능이 검증된 원료와 혁신적 포뮬러를 적용해 장기적인 효과를 추구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제품 본질에 집중한 브랜드 신뢰를 형성했다.
아이틴즈 이성범 대표는 “제품이 가진 진정한 힘이 소비자의 입소문과 신뢰를 만든다”며 “활력포션은 화려한 마케팅보다 과학적 근거와 품질 중심 경영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활력포션은 온라인 자사몰과 주요 플랫폼 입점을 통해 2030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 소비자의 일상에 가장 믿을 수 있는 활력 공급자’라는 목표를 내세우며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확고한 리더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