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임직원 나눔 물품 기부…ESG경영 실천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물품정리 행사에 참여한 SGI서울보증 직원들. SGI서울보증 제공

 

SGI서울보증은 지난 18일 임직원 참여형 ESG 캠페인을 통해 모은 나눔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의류, 패션잡화, 아동물품, 도서 등 400여 개 품목, 총 16박스 분량의 물품이 모였다.

 

나눔 물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증돼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에 사용된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 성장, 함께하는 나눔, 동반성장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함께하는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헌혈, 연탄 봉사 등 임직원 참여형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머그컵 사용 건당 500원의 매칭 기부금을 조성하는 캠페인을 통해 환경단체에 1000만원을 후원하기도 했다.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이번 물품 기부로 임직원들의 작은 실천이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있는 나눔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확산과 ESG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노성우 기자 sungcow@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