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칸, 하루 1포로 챙기는 남성 활력 식품 ‘올인원 맨즈업’ 선봬

사진=뉴칸(NUKHAN)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칸(NUKHAN)이 남성들의 일상적인 활력 관리를 돕는 신제품 ‘뉴칸 올인원 맨즈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뉴칸 올인원 맨즈업’은 바쁜 현대 남성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 액상 스틱 형태의 제품이다. 일반적인 정제나 환 제형과 달리, 체내 흡수가 빠른 고농축 액상 타입(혼합음료)으로 개발되어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뉴칸이 독자적으로 개발해 대한민국 특허청에 정식 출원을 마친 ‘그린맥스포뮬러(GXF17™)’가 핵심 원료로 적용됐다. 해당 포뮬러는 녹용, 홍삼, 흑삼, 인삼, 동충하초 등 활력 원료와 양파, 무화과, 감초, 강황, 아스파라거스 등 총 17가지의 엄선된 식물 혼합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기술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더불어 블랙마카, L-아르기닌, 야관문, 흑마늘 등 남성 건강 관리에 선호도가 높은 성분들을 더해 하루 한 포로 총 53가지 성분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뉴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남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원료 선별과 배합 연구에 집중한 결과물”이라며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일상 속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칸 올인원 맨즈업’은 주요 약국에 입점되어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뉴칸 공식몰에서 정기구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