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닷 한동녹용연구소, 파주보육원·대한적십자에 4600만 원 상당 연말 기부

사진=바이오닷

㈜바이오닷이 운영하는 한동녹용연구소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바이오닷은 건강식품 및 관련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OEM/ODM 전문 기업으로 매년 연말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동녹용연구소는 2025년 12월 23일 파주보육원에 1200만 원 상당의 어린이 건강식품을 기부했으며 12월 31일에는 대한적십자에 34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며 연말 기부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후원은 대상별로 필요한 건강 지원이 현장에 실질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파주보육원에는 어린이들의 성장과 비염·기관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동 키즈튼튼 녹용칼슘스틱’, ‘한동 키즈튼튼 맑은숨 녹용’ 등 어린이 대상 제품을 중심으로 전달했다. 

사진=바이오닷

이어 대한적십자 기부는 연말연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취지에 맞춰 제품 구성을 달리했다. 적십자에 전달된 물품은 ‘한동 녹용 더:한 흑염소진액’과, 녹각에서 유래한 천연 칼슘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관절N칼슘부스팅 젤리’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총 3400만 원 상당이다. 해당 물품은 대한적십자 지원 체계를 통해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바이오닷 한현진 대표는 “연말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이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더 따뜻한 돌봄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