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 월드스키 렌탈샵이 겨울 시즌을 맞아 엘리시안 강촌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리프트권 할인과 함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드스키는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리프트권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엘리시안 강촌 리프트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장비 파손에 대한 우려를 덜기 위해 장비 파손 면책 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렌탈 서비스의 질적 향상도 추진됐다. 월드스키는 스키와 보드 장비는 물론, 헬멧, 고글, 보호대 등 안전 장비 일체를 대여 품목에 포함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최근 도입된 프리미엄 의류 라인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추었으며, 최신 디자인을 반영하여 젊은 층의 선호를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스키는 고객 위생 및 안전 관리에도 주력하고 있다. 매장 리모델링을 통해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UV 공기 살균기를 상시 가동 중이다. 렌탈 의류의 청결을 위해 전용 오존 살균실을 새롭게 설치했다. 이를 통해 모든 렌탈 의류와 장비가 철저한 살균 소독 과정을 거쳐 고객에게 제공된다.
월드스키 관계자는 "고객들이 엘리시안 강촌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며 "리프트권 할인과 함께 깨끗하고 트렌디한 장비를 만나보시라”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