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국가대표팀 선전 기원 광고 개시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 기원 연간 프로모션 신규 광고 영상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광고 런칭은 2026년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빅 이벤트에 참가하는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서다. 타이어뱅크의 국가대표 응원 스페셜 광고 영상은 TV 채널,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타이어뱅크는 2026년을 맞아 고객들과 같이 호흡하기 위해 ‘타뱅은 매일이 쏨데이’와 ‘타뱅은 행복을 쏨데이’ 등의 연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26년은 동계올림픽과 WBC, 월드컵 등 글로벌 스포츠 빅 이벤트가 열린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영상 공개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구슬 땀을 흘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국민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페셜 광고 영상에는 타이어뱅크가 연간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와 함께 태극기, 응원 등을 담았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올 한 해 메가 스포츠 이벤트가 많은 만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스페셜 영상을 준비했다”며 “타이어뱅크의 대한민국 응원 광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타이어뱅크가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공개한 스페셜 광고 영상은 TV 채널,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