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피노 골프앤리조트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축제‘델피노 스노우원더랜드’(DEL PINO Snow Wonderland)를 다음 달 21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스노우원더랜드는 델피노의 겨울 시즌 축제로, 지난해 12월 24일부터 오는 2월 21일까지 60일간 열린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델피노 키즈파크가 아기자기한 미니 테마파크로 변신한다.
2015∼2016시즌 스노우원더랜드는 눈썰매장, 미니양목장, DIY존 등 체험공간과 짚라인, 나인봇 등 스릴 어트랙션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라이트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눈썰매장이다. 어린아이가 쉽게 탈 수 있도록 설계한 눈썰매장 전면에 안전펜스, 에어매트를 설치해 초등학생 저학년 어린이도 눈썰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노우 원더랜드 입구에 설치된 이글루 돔 텐트에선 색칠놀이, 종이접기 등 어린이 고객을 위한 DIY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기자전거를 타고 키즈파크를 달리는 나인봇도 운영 중이다. 나인봇은 초등학교 4학년(몸무게 40kg 이상) 이상부터 탑승 가능하다. 스노우원더랜드 매표소 왼쪽에는 익스트림 레포츠로 주목받는 짚라인이 설치되어 있다.
스노우원더랜드와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객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델피노 스노우원더랜드 패키지’도 출시했다. mykang@sportsworldi.com
스노우원러랜드 눈썰매장.
미니양목장 체험중인 어린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