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소확행 힐링여행' 다양한 이벤트 개최

사진=힐리언스 선마을

문화체육관광부가 올 하계휴가 실태를 조사한 결과, 국내 휴가지 중 강원도(32.1%)가 1위를 차지했다.

강원도 내 여름휴가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강원도 홍천 소재 힐리언스 선마을이 웰에이징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하계휴가를 계획 중인 사람들은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31일 힐리언스 선마을에 따르면 그 중에서도 가족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꼬마 정원사 프로그램은 도심을 벗어나 아이들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정원 체험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대상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또 아이들을 위한 미니 동물원 및 모래 놀이터 등 시설을 마련하여 자연 속 휴양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진행중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으로는 △숙박 없이 당일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원데이 클래스’ △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 ‘선이네 민박’ △피크닉 도시락 및 이달의 도서를 증정하는 ‘북크닉’ △골프 그린피와 객실 포함 할인 패키지인 ‘힐리언스-파가니카CC 골프 패키지’ 등이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 관계자는 "휴가철 더위를 피해 저마다의 소확행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프로모션과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신만의 휴식을 만끽하는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