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젤리,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데이지' 사용 지원 프로모션 실시

사진=뉴스젤리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데이터 시각화 전문기업 뉴스젤리(NEWS JELLY, 대표 정병준)가 신규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DAISY 연간 라이선스 비용의 10%에 해당하는 비용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DAISY Do-More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뉴스젤리 DAISY는 기업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주는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시각화 분석, 차트 제작, 보고서 만들기 등이 가능해 빅데이터 플랫폼 내 시각화 툴을 고도화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이며, 신규 엔터프라이즈 기업고객, 종업원 규모 300명 미만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정방식은 뉴스젤리 홈페이지 내 온라인 설문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신청 순서대로 내부 검토를 통해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이용 기업에게는 3개월간 DAISY 솔루션 설치와 기술지원 무료 제공,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DAISY 활용 지원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교육은 2시간씩 3회, 기업들은 60일 내에 교육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

DAISY는 간단한 교육을 이수하면 누구나 쉽게 사용방법을 터득해 빅데이터에 기반한 최적의 보고서를 만들 수 있다. DAISY 활용 지원 교육은 시각화 유형 및 이론 교육인 데이터 리터러시 기본 소양, 데이지 사용 가이드 및 활용 실습 교육인 DAISY 튜토리얼, 실무 데이터를 활용한 대시보드 기획 및 데이터 활용 컨설팅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스젤리 관계자는 “경기불황이 이어짐에 따라 중소기업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자 DAISY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3개월간 직접 데이지를 사내에 도입해보고 사용 여부를 검토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DAISY 솔루션과 이번 프로모션 비용 문의는 뉴스젤리의 홈페이지,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면 확인할수 있다. 더불어 고객들은 뉴스젤리 홈페이지 내 뉴스레터 등록을 통해 DAISY 데모 버전을 이용해볼 수 있는 무료 계정과 시각화 업계 동향에 관한 최신 뉴스레터를 받아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