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리아, 원적외선 홈사우나 롯데카드 프로모션 진행

10개월 무이자 할부·캐시백 혜택 등 제공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헬스리아가 설맞이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카드와 ‘10+10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14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헬스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롯데카드로 제품을 구입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또 롯데 아임원더풀카드 신규 발급 후 제품을 구입하면 추가로 10만 원 캐시백 혜택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헬스리아는 캐나다 천연 목재를 사용한 원적외선 반신욕기와 홈사우나 제품 등 다양한 가정용 사우나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건식 반신욕기는 물 대신 원적외선 히터를 사용해 반신욕을 즐기는 제품으로 사용과 관리가 간편하고 크기가 콤팩트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헬스리아 측 설명이다.

 

헬스리아 관계자는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반 반신욕기보다 사용이 간편한 건식 반신욕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그동안 비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거나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최저가 행사와 함께 프로모션 추가 혜택까지 받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헬스리아 사우나기는 전제품 전자파·전기 안전 인증, RoHS 등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10년 무상 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스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