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 입점

컬러팝 트리트먼트 구매 시 퀵모닝 트리트먼트 증정

사진=러비더비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제이엘벤처스(대표 백진광)가 전개하는 향기 전문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러비더비는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에서도 제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29일까지 컬러팝 트리트먼트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노린스 트리트먼트 샘플을 증정한다.

 

러비더비에 따르면 ‘컬러팝 트리트먼트’는 스타일쉐어에서 셀프 염색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올리브영과 롭스, 아트박스 등 다양한 드럭스토어에 입점돼 있다. 뷰티 유튜버 ‘위우’가 사용해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에서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근 ‘베이크드 옐로우’, ‘옴브레 핑크’, ‘블리치드 코랄’ 총 3가지 색상이 새로 출시됐으며, 일반 컬러와 섞어서 사용하는 ‘파스텔 믹서’가 함께 출시됐다. 파스텔 믹서는 러비더비 컬러팝 트리트먼트의 톡톡 튀는 모든 색상을 신비로운 파스텔 톤으로 변신시켜주는 제품이다.

 

해외 인플루언서 SNS에서 주로 보이던 몽환스럽고 은은한 분위기의 헤어 컬러를 연출해주며, 기존 제품 대비 큰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됐다. 기존 컬러보다 연하고 은은한 파스텔 느낌을 내고 싶을 때는 1대 1 비율로, 완벽한 파스텔텔톤 연출로 화이티쉬한 컬러감을 내고 싶을 때는 2대 1 비율로 믹스해주면 된다.

 

컬러팝 트리트먼트는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없고 독한 염색약이 아닌 달달한 풍선껌 향이며, 2주 동안 발색이 지속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행사 기간에 컬러팝 트리트먼트 제품을 구매하면 퀵모닝 노린스 트리트먼트 샘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쉐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