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클리닉 키네스, 건강한 키 성장 위한 체험·관리 프로그램 운영

김양수 박사. 사진=키네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20년 전통의 어린이·청소년 키 성장 전문 기업 성장클리닉 ‘키네스’는 전국 14개의 지점이 ‘건강한 키 성장’을 목표로 체험 및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키네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생활 습관을 신경써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은 키네스에서 아이들의 키성장을 위해 가르치는 방법과 같다"고 말했다.

 

키네스는 아이를 위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면역력 관리 방법을 소개했다.

 

키네스에 따르면 기본적인 규칙은 맞춤 운동과 균형있는 식사, 숙면과 스트레스 관리라고 할 수 있다. 요즘처럼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일수록 신체적으로 피로가 발생하고 누적되기 쉬운데, 개개인에 맞춘 운동과 영양있는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몸이 나른하고 움직이기 싫어지면 바로 취침해 숙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키성장 전문 키네스클리닉 김양수 박사는 “코로나19를 너무 두려워하지 말고, 아이의 생활습관에 관심을 가지고 잘 관리한다면 키 성장은 물론 질병도 잘 이겨낼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이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키네스는 강남, 마포, 목동, 반포, 성북, 잠실, 분당, 부천, 수원, 일산, 평촌, 대구, 부산, 창원 모두 14개 지점에서 체험신청이 가능하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