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셀티브코리아가 두뇌 건강을 위한 기억력 영양제 ‘위슬로 메모리놀 프로’를 단독으로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19일 오후 9시 4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셀티브코리아에 따르면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포도 블루베리 추출 혼합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위슬로 메모리놀 프로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포도 블루베리 추출 혼합분말은 대표적 항산화 물질로 꼽히는 폴리페놀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프랑스산 포도와 캐나다산 야생 블루베리 추출물을 특허 비율로 혼합한 100% 식물성 원료로, 기억력 개선 기능성과 섭취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위슬로 메모리놀 프로는 포도 블루베리 추출 혼합분말 600mg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200mg과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는 비타민B군 1일 섭취 권장량의 4000%를 함유하고 있다. 또 엄격하게 선별한 갈랑갈 추출물 및 복합허브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1일 1회 1포 섭취로 기억력 개선은 물론 긴장 완화와 일상생활 속 영양소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싱글’과 ‘더블’ 두 가지 구성을 메인으로 판매되며 싱글은 3박스(3개월분), 더블은 6박스(6개월분)로 구성된다. 1박스가 1개월분으로 28포로 구성되며, 휴대가 간편한 멀티팩 포장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셀티브코리아 관계자는 “위슬로 메모리놀 프로는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두뇌 건강 관리를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TV홈쇼핑 최초로 위슬로 메모리놀 프로를 론칭하는 만큼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평소 건망증이나 기억력 감퇴로 고민하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