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베이비가 밍크뮤와 함께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2월에 진행된 블루독베이비의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로 밍크뮤와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베이비와 토들러 라인의 의류와 용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어린이집 등원 시 입는 등원룩부터 어린이집 필수템인 모달 소재의 낮잠 이불, 블랭킷, 목 쿠션 등의 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에서는 새롭게 런칭하는 바이뮤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뮤는 밍크뮤가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연에서 오는 색감과 소재 등을 사용해 따뜻한 감성과 편안함을 전달하고자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과 전 품목 무료배송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쇼핑백과 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댓글과 좋아요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블루독베이비의 방수 앞치마 SET를,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자에게는 밍크뮤 그리드 체크 패딩과 블루독베이비의 도기 네오플랜 점퍼를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블루독베이비 베이직 양말을 증정하며, 구매 이후 상품에 대한 사진과 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새롭게 런칭하는 바이뮤 에코백을 선물할 예정이다.
블루독베이비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혜택과 상품들을 준비하였으니, 즐겁게 소통하며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라이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독베이비는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함께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