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푸드, 짜먹는 건강식품 ‘먹어보면 알게되는 인진쑥 타트체리’ 출시

[정희원 기자] 국내 대표 인진쑥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 ‘원데이푸드’가 인진쑥과 타트체리를 콜라보한 신제품 ‘먹어보면 알게되는 인진쑥 타트체리’를 출시했다.

 

‘먹어보면 알게되는 인진쑥 타트체리’는 예로부터 한방 약재로 널리 쓰인 인진쑥에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에 피쉬 콜라겐까지 한 데 담은 건강식품이다. 짜 먹는 젤리 스틱 형태로 제작돼 섭취도 간편하다.

제품 원료인 인진쑥은 100% 국내산으로, 사시사철 자라는 강한 생명력으로 간 건강 향상과 피부 미용 등 성인들을 위한 약재로 널리 이용된 약재다. 동의보감에도 기록돼 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 함량이 다른 품종의 타트체리보다 6배 이상 높아 수면 장애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면 호르몬이라 불리는 멜라토닌은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활성화 산소와 독소를 제거해 주고 노화된 몸의 세포재생을 돕는다.

 

피쉬콜라겐은 말 그대로 생선에서 추출된 콜라겐이다. 분자 구조가 작아 동물성 콜라겐보다 약 7배 높은 체내 흡수력을 지니고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스틱 하나 당 식약처 기준 하루 권장량인 1000mg의 피쉬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우선 인진쑥 타트체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원데이푸드 인진쑥 스틱을 샘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인진쑥 스틱과 맥주효모 츄어블 등 원데이푸드 대표 상품을 구매,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자사 다른 상품 샘플을 별도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 구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데이푸드 건강식품 연구개발사인 코스바이오는 김해강소연구개발특구 육성 계획에 따라 인제대 연구진과 ‘인진쑥 추출물을 포함한 수면장애 개선 관련 기술’을 사업화하고 있는 연구기업이다. 작년 9월 ‘먹어보면 알게되는 인진쑥 스틱’ 제품을 시작으로 12월에는 ‘먹어보면 알게되는 인진쑥 맥주효모 츄어블’을 출시하는 등 인진쑥을 활용한 건강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김극락 코스바이오㈜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줄어들며,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한 인진쑥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먹어보면 알게되는 인진쑥 타트체리’는 원데이푸드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쿠팡·G마켓·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