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타이펑, 요기요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오는 23일까지

사진=딘타이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대만 딤섬 전문 레스토랑 ‘딘타이펑’이 배달 서비스 요기요 입점 기념으로 17일부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시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에서 5% 할인되는 혜택이 적용된다.

 

딘타이펑은 지난해 배달의민족, 쿠팡이츠를 시작으로 배달 서비스를 본격화하면서 매장에서 먹는 맛과 동일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샤오롱바오 전용 포장 용기 개발 등 딤섬 배달 서비스의 전문성과 안정성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세 번째로 입점하는 요기요 배달 서비스를 통해 딘타이펑은 더욱 넓어진 배달 범위와 상권 확장을 기대하며 서비스에 집중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 딘타이펑은 대만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대만 딘타이펑의 본사 관계자들에게 교육을 받고 있으며, 종업원들의 개별 능력 향상을 위해 담당 마스터 제도, 키친 아카데미 등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딘타이펑 관계자는 “딤섬 배달은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했던 것과는 다르게 증가되는 고객 수요와 환경 변화에 맞춰 끊임없이 개발하고 발전시켜왔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딘타이펑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딘타이펑 요기요 입점 서비스는 수원점을 제외한 명동, 강남, 김포, 영등포 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