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튼, 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사진=벤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벤튼(대표이사 이장원)이 8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4차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벤튼이 준비한 첫 기획 라이브 방송으로 지난해 11월 첫 번째 라이브와 올 1월, 2월에 진행한 2·3차 쇼핑라이브에 이은 네 번째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8일 방송은 ‘고객이 업어 키운 브랜드 벤튼, 감사한 우리 고객님께 벤튼이 받은 만큼 쏩니다’라는 주제의 감사제로 진행되며, 쇼호스트 장원용과 기상캐스터 배혜지가 함께한다. 벤튼의 베스트 기초템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알로에 바하 스킨토너 △알로에 프로폴리스 수딩젤 △스네일비 하이콘텐트 에센스 △퍼먼테이션 아이크림 △어니스트 클렌징폼 등 단품 5종과 △알로에 SET △스네일비 SET △퍼먼테이션 SET △베스트 4종 SET 등 라이브 기획 세트다.

 

사진=벤튼

 

업체 측에 따르면 라이브 도중 구매왕으로 선정된 고객에는 ‘다이슨 드라이기(1명)’,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라이언 미니 공기청정기(5명)’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중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방송 후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포인트 5000원 추가 적립 등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예고 페이지에 벤튼 라이브에 대한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올리브영 입점 제품인 ‘시어버터 앤 코코넛 핸드크림’ 본품을 제공한다.

 

벤튼 관계자는 “3회차에 걸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누적 5만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난 번 방송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알차게 준비한 만큼, 꼭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