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근억비피더스, ‘오늘 하루 비피더스’ 캠페인 진행

사진=지근억비피더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가 4월 버스광고를 거점으로 영상광고, 다양한 이벤트 등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비피도는 ‘국민 장 건강을 위해 매일매일 비피더스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오늘 하루 비피더스’ 오하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6일까지 약 4주간 버스광고 인증 이벤트와 오하비 챌린지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스광고 인증샷은 버스에 게첨된 지근억비피더스 광고 사진을 촬영해 비피도 공식몰 b#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 ‘지근억버스광고’, ‘오늘하루비피더스’, ‘착붙유산균’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참여가 가능하다.

 

오하비 챌린지 인증 이벤트는 지근억비피더스 1일 1포 인증샷을 비피도 공식몰 b#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에 ‘오하비챌린지’, ‘오하비’, ‘오늘하루비피더스’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인정된다.

 

비피도는 종균인 BGN4, BORI를 미국 FDA(식품의약국) GRAS(FDA에서 관리하는 안전 원료 인정 제도)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AD011 균주 또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개발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FDA에서 GRAS인증을 받은 3번째 사례로 비피도 종균 3개가 연달아 인증을 취득해 종균에 대한 높은 안전성과 우수한 효능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GRAS인증을 취득한 AD011은 인체 면역세포의 70%가 분포한 장에 서식하는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로써 현재 판매 중인 지근억비피더스 제품 중 패밀리바이옴과 베이비바이옴 제품에 주 원료로 활용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비피도 관계자는 “유산균을 선택할 땐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됐는지, 대장 내 유익한 비피더스균의 함량을 확인하면 좋은 유산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오늘 하루 비피더스 캠페인을 통해 국민 장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해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