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앤, 라발란스 고단백 프로틴스낵 9종 론칭

사진=라발란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생애주기 영양연구 기업 ㈜가온앤은 고단백 식품 브랜드 ‘라발란스’를 통해 트랜스지방 0%인 프로틴스낵 9종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은 설탕, 나트륨, 트랜스지방이다. 특히 트랜스지방은 인위적으로 변형된 불포화지방의 일종으로 비만의 원인이며 혈관질환을 고조시키므로 1일 권장량을 준수하는 것이 좋다.

 

㈜가온앤에 따르면 고단백 스낵 제조 기술 특허로 제조한 라발란스 고단백 스낵은 내용량 대비 30~40%를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로 채웠다. 칼로리는 1봉당 100kcal대 수준이며, 자연 그대로의 콩가루와 과즙분말, 동결건조분말 등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한 9종(허니버터, 콘프로틴, 칠리)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과 국내산 현미를 주원료로 사용한 글루텐 프리 프로틴과자(칠리맛 제외)다. 9종 스낵 중 한 봉지(40g)의 당 함량이 0~1g이며, 비건 원료로 만들었지만 맛도 있는 건강한 간식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가온앤은 건강 데이터에 근거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첨가물을 최소화한 제품을 통해 건강한 간식습관을 지향한다”며 “라발란스 프로틴 스낵은 공식 온라인 자사몰인 라발라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