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세상의모든아빠(대표 오경환)의 유아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가 ‘르 레스쁘띠 수딩밤’에 이어 ‘르 레스쁘띠 UV썬쿠션’을 새롭게 선보인 가운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20일 오전 11시부터 4일간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3개 이상 구매 시 리필용 썬쿠션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르 레스쁘띠 UV썬쿠션은 순하고 촉촉한 프리미엄 무기자차 썬쿠션으로 브랜드만의 특허성분이 함유됐다. 수분보습, 진정, 보호, 유수분 밸런스 등에 집중했으며 SPF50+ 및 PA++++ 4단계 자외선 차단 강도, 98% 이상 자외선 차단율을 갖추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울러 피부 수분 증발과 유해 물질 침투를 막아주는 세라마이드엔피 성분과 피부 진정 및 지성 피부의 모공 수렴에 관여해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병풀추출물, 사람의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피부 보호 및 흡수력을 높이는 시어버터 외에 비타민A, E, 해바라기씨 오일, 무기질, 비타민 등 영양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줄리아루피 르 레스쁘띠 UV썬쿠션은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토코페롤 등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해 여름철 더욱 편리한 아기화장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상의모든아빠 오경환 대표는 “출시 및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는 선쿠션 제품 ‘르 레스쁘띠 UV썬쿠션’은 현재 여러 인증을 준비하고 있다”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소통 공간을 만들어 소비자와 소통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를 위한 아빠의 마음이 담긴 유아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