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 계약 진행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 주경투시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최근 수익형 부동산들의 몸값이 치솟고 있다.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데다, 기존 부동산 시장 주력 상품인 아파트는 부동산 규제가 잇따르면서 투자 방향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변하고 있는 것이다.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오피스텔은 규제 영향권에 속했고, 상업시설은 경기 부진으로 부침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 반사이익으로 지식산업센터가 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기 남양주시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이 이달 오픈해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은 남양주 별내신도시 도시지원시설용지 15블록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7만9490㎡ 규모로 들어서며 타입별로 G-Office(섹션오피스), G-Works(제조형), G-Avenue(상업시설)로 구성됐다.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을 예정이다.

 

도보 거리에 4호선 진접선(올해 개통 예정)·8호선 별내선(연장 확정)으로 더블역세권 예정인 별내별가람역(가칭)이 위치해 향후 서울까지 한 정거장(별내별가람역~당고개역)이면 도달 가능하며, 인근 별내역에는 GTX-B 노선도 개통 예정이다.

 

덕송천이 바로 앞에 흐르고 덕송천 수변공원 등 다수의 근린공원이 천을 따라 설치됐다. 산책로도 마련돼 있으며 불암산이 인접해 있다.

 

G-Office(섹션오피스)에는 더블 에틱(다락)·빌트인 설계가 기본 옵션으로 적용된다. 서비스 면적인 다락을 2개(일부호실 1개) 배치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종사자는 휴식공간, 창고 등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G-Works(제조형)에는 드라이브 인 시스템, 도어투도어 파킹, 최대 5.5m 층고, 고하중 설계가 도입될 전망이다.

 

클린 컨시어지 서비스인 ‘비즈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차량 세차 서비스(호실당 1대), 사무실 청소 서비스, 공유시설 방역 서비스를 1년 무상으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이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현대 그리너스 캠퍼스 별가람역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865에 위치해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