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2일 티몬에서 에버핏 발포 67%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내츄럴플러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헬스하우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오늘 2일 하루동안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에버핏 다이어트’를 약 67% 할인하는 티몬 라이브커머스 및 블랙딜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티몬 라이브커머스는 SBS PLUS 트렌드레코드 시즌3에서 걸스데이 유라가 직접 사용 후 소개, 추천하며 알려진 에버핏 다이어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동안 티몬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또한 라이브를 통해 에버핏 다이어트 3통을 2세트 구매 시 트렌드레코드 시즌3에서 유라가 사용한 에버핏 보틀을 증정하며, 4세트 구매 시 보틀과 함께 ‘에버핏 진한 석류 콜라겐’ 제품 1박스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후 구매인증을 한 고객에 한해 10명을 추첨 후 KF94황사방역마스크 5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라이브 채팅창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해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에버핏 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한 발포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설탕과 카페인을 함유하지 않은 제품으로 천연레몬맛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라이브커머스 행사와 함께 티몬 블랙딜을 동시 개최해 방송 종료 후에도 블랙딜을 통해 이벤트가로 구매 가능하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트렌드레코드 시즌3를 통해 소개된 에버핏 다이어트를 향한 고객들의 반응에 발맞춰 이번 라이브커머스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에버핏 다이어트와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