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이뮤니티플러스가 오는 15일 10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키즈오키홍삼’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방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가대비 할인 적용된 패키지 상품과 첫 라이브 커머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뮤니티플러스의 키즈오키홍삼은 국내산 원료라는 점 외에도 체내에서의 흡수를 돕기 위해 발효 홍삼을 추가해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어 요즘처럼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시기에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직 홍삼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의 경우 처음에는 쓴맛을 크게 느낄 수 있으나 꾸준히 섭취하면 효과적이며, 기존에 어린이 건강식품을 자주 섭취했던 경험이 있다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키즈오키홍삼은 농협 6년근 프리미엄 홍삼만 이용하며 그 외에도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해 생산중이다. 진세노사이드 함유량도 2.5% 이상에 20mg을 넘기 때문에 아이들과 부모님이 같이 섭취해도 좋다.
동종 업계에서 8백만 가지 이상의 제품을 생산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제품군을 형성한 이뮤니티플러스는 깐깐한 내부 검수 과정을 거친다고 밝혔다. 생산 공장의 경우 HACCP, GMP 인증을 완료한 곳으로 엄선해 생산중이며 28년 이상의 경력자들이 출시 전 중금속과 미생물 검사를 추가적으로 거친다. 자체적으로 추가한 올인원 시스템으로 자녀들이 안심하고 오래 섭취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뮤니티플러스 김민성 팀장은 "키즈오키홍삼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현재 국내에서 아이들을 위한 각종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중인 연구진들의 땀이 섞인 제품이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