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랩, 지성두피 케어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샴푸’ 선보여

사진=솔랩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솔랩(Solep)이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두피 유분감과 냄새 등이 고민인 지성두피 전용 퓨어 테라피 라인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솔랩 퓨어 테라피 라인은 두피에 직접 분사하는 토닉과 노폐물을 상쾌하게 세정할 수 있는 샴푸로 구성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은 일명 ‘두피 노세범 토닉’으로, 다양한 식물 유래 추출 성분으로 피지 컨트롤을 통해 저녁까지 보송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도꼬마리열매 추출물이 두피에 쌓인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정화해 두피 냄새를 케어해주며, 식물 복합 추출물인 그리놀 성분이 두피에 보습감과 컨디셔닝을 선사한다.

 

유분감으로 인해 답답하고 가려운 지성두피를 위한 퓨어 테라피 샴푸는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 모공과 모발을 청결하게 해 주며, 비누풀 추출물의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은 두피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보다 깊숙이 딥 클렌징 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솔랩 독점 특허 성분인 ‘솔랩 알파 콤플렉스-6(Solep α Compelx-6)’가 함유된 토닉과 샴푸는 두피 피지량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냄새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솔랩은 6월 상반기 결산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실시하는 기획전에서는 6월 스페셜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을 한정수량 무료 증정하며, 샴푸와 헤어 앰플 팩 등으로 구성된 15일 체험분을 100% 증정한다. ‘두피 수면 앰플 팩’ 1&1 세트의 경우 25%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